확대 l 축소

무인지급시스템 서버연결 없이 원스톱 관리한다

소모성자재, 안전보호구등의 무인지급시스템 전문기업 세이프벤㈜(대표, 김득현) 강화되는 산업안전 생산효율, 관리수준을 높이기 위해 원스톱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을 출시한다.
세계적인 팬더믹 위기와 일상화되고 있는 안전,방역,효율등 생산및 기업, 공공기관등의 상설 또는 비상수요를 대응하기 위해 그동안 국내외의 무인지급시스템은 운영 사용내역을 자사 내부가 아닌 외부의 서버를 통해 제공해왔고, 내부의 원치 않는 자료 노출이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았다.
외부에 공개되지 않은 독립형 운영, 제어가 필요한 현장의 요구와 기대를 반영하여 기존의 네트워크 연결, 인터넷 관리등 데이터 공개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국내 실정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것이다.

 이는 현재 환경안전 안전보건 업무,건설현장의 보호구, 소모성자재 지급의 생산현장등에 효율과 안전관리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있도록 도울 것이다

독립형 지급기내 사용현황 조회(사진 별도 제공)

서버의 웹어드민을 통해 지급품과 사용자를 등록하고 관리, 계정을 발급하여 관리하는 형태가 아니며, 내부 제공형의 무인지급기(벤딩머신) 통해 조직의 원천적인 복잡한 보안문제를 극복하며 비네트워크, 내부운영형태로 바꾸게 되는 것이다.

그동안 미국 현지와 국내에서는 설정 통해 메일로 사용내역을 전달받거나 보내도록 하였으나, 이제는 무인지급기내에 사용내역을 저장하여 업무상 필요한 데이터로 변환하여 있게 한다.

현재 임대운영을 통해 사내 조직내 보호구,소모성 자재 등을 공급운영하는 곳은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기업,기관 조직의 성격상 민감한 데이터를 외부노출,공개 없이 구성원간 사용이 가능하다.

독립형 SW 지급리포트 견본사례 (제품별/사용자별): 무인지급기내 추출 자료(사진별도제공)

   지급기및 시스템의 운영은 금번 7 5일부터 개최되는 국제안전보건전시회 2021에서 확인할수 있으며, 직접도입 운영해보려면 세이프벤() 문의 하면 된다.

무인지급시스템의 독립적 운영을 위한 시범운영기간은 수도권(충청권 포함) 부터 2021 7 1일부터 2021 7 30일까지로 선착순으로 상담후 신청한 곳은 지급기의 무상(품목제외) 시범운영이 가능하고, 무인지급기와 시스템을 임대형으로 제공하게 된다. 조직내 대규모의 무인지급기와 서버설치등 독립적인 네트워크를 위한 시스템 구성 상담도 가능하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