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18 국제안전보건전시회, 7월 2일부터 코엑스 개최

안전한 일터, 안전한 대한민국을 모토로 하는 2018 국제안전보건전시회가 올해는 7월 2일(월)부터 5일(목)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소재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지난해에도 15개국 246개 업체의 참여로 국제적 전시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본 전시회는  안전보호구및 산업보건 분야, 공정안전관리및 가스분야, 연구실 안전관리 분야, 방재산업,스마트 안전, 공공서비스분야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며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올해는 특히  전시회 입구에서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지난해 연인원 약 2만명의 관람에 이어 올해도 더욱 많은 업체와 참여가 예상된다. 

본 전시회를 주최하는 안전보건공단과 주관하는 사단법인 안전보호구협회,경연전람은 5월 31일 무료 사전등록(https://www.safetyshow.co.kr:448/asp/visitor_02.asp) 을 개시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행한다.

매년 꾸준히 개최되어 온 국제안전보건전시회는  산업안전보건분야의 새로운 발전방향을 제시하며 관련 제품및 서비스의 보급확대에 이바지했으며, 참가업체는 판로확대, 바이어에게는 새로운 사업방향, 관람객에게는 안전보건분야의 문화확산을 위해 기여한 바가 큰 전시회 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